9mm 투톤 칠보반지

참고 사항

호수 측정방법
이 반지는 반지 폭(3mm)과 링게이지 호수측정링의 폭(3.2mm)이 거의 유사합니다. 따라서 측정하는 링게이지로 정확하게 원하는 스타일의 측정링의 값을 호수로 정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반호수 제작 가능
반호수란, 예로 10호는 작고 11호는 약간 크다고 느낄 때 10.5호라고 표현할 수 있고, 이 반호수에 맞춰 반지를 제작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이 반지는 반호수 제작이 가능합니다.

30호까지 제작가능
이 반지는 별도의 제약없이 30호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이 반지는 흰색 바탕에 노랑색 띠의 마크와 녹색 방탕에 노랑색 띠의 마크로 제작되었습니다.

디자인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이 반지는 위와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마크 폭은 약 9mm로 한문과 꽃잎 사이에 또 하나의 홈을 만들어 안쪽 원에는 한문 2글자가 들어가고, 또 하나의 홈에는 대학 색상이 들어갈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밴드 폭은 3mm로 반지 안쪽에는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렇게 만들기 위해, 마크에 해당되는 부분은 3D Printer로 제작하고, 아래 밴드는 CNC를 활용하여 깊은 각인과 Perfect Arch가 될 수 있도록 가공하였습니다.

밴드 각인 디자인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반지 몸체에 해당되는 밴드의 폭은 2.5mm입니다.
밴드 안쪽에는 용접조립용 홈과 각 개인이 원하는 문구가 각인될 수 있습니다.
밴드 안쪽 각인은 외관처럼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명료하고 가장 깊게 각인이 될 수 있는 시안의 글씨체로 제작될 것 입니다.
용접조립용 홀에는 암수 조인트의 결합이 이뤄진 후에 레이져로 홀 전체를 커버할 수 있도록 전체 용접을 진행하지만, 홀 주변에는 약간의 흔적들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각인 문구 - 무료
각인 문구의 최대 길이는 호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35자까지 가능합니다.
반지의 밴드 폭이 좁아 한문 각인은 안됩니다.
. 공통문구 뒤에 개인 이니셜이나 기타 문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 Ewha college of Natural Science ABC
. 공통문구 전체를 생략하고 개인 문구만으로도 제작될 수도 있습니다.
예: 1505045 *하은 Where Change Begins
주문서에 기입해야 할 내부각인 문구 참고 예
예 : KDY
위와같이 명기되어 있으면 단순히 KDY 3글자만 표현됩니다.
예 : ewha college Of NATural SCIence 원하는대로☆
위와같이 명기되어 있으면 특수문자를 포함하여 영문과 한글이 혼용되어 각인됩니다.
예 : 秀珍
위와같이 명기되면 한문 2글자만 각인됩니다.
주문서에 명기된 전체 글자를 각인하므로 주문서 기록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Yellow Gold에 노란색 칠보 면적이 매우 적어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이 반지의 마크는 Direct 3D Printing 기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박 3일을 몰두해서 어렵게 프린팅에 성공했고, 이 정교한 출력물을 바로 금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반지 안쪽에는 CNC Engraving으로 일반 레이져의 50배 이상의 깊은 각인으로 원하는 내용을 각인해 드립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칠보(七寶)는 보석의 하나로 여겨졌습니다.
잘 아시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이 그린지 10년이 지나면서 훼손되기 시작했고, 현재까지 수천억원을 들여 복원하고 있지만 10%도 안되었고 지금도 복원 중이라고 합니다. 다빈치도 생생한 칼라와 불변의 색을 얻기 위해서 천연 안료를 사용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그 노력도 복원중입니다.
'페인트가 벗겨졌어요'라는 A/S 요청 문구를 보면..... 칠보는 페인트가 아니고 천연 광물입니다. 미세한 알갱이를 0호 붓에 묻혀 얇게 바르고 800도로 가열하고 녹여 금속에 붙여 만든 것 입니다. 층이 두꺼우면 기포가 생기기 때문에 최대한 얇게 여러번 녹여 붙이고, 채우고, 다시 깎아내어야 한문 글씨가 나오고, 다시 녹여야 평면이 잡히고, 보석을 깎듯이 다시 광택을 내어야 칠보 가운데 한문이 광택을 살릴 수 있습니다.
지난한 과정으로 만들어지는 칠보 제품입니다.
그렇지만, 색은 불변이라서 1000년동안 수리할 일은 없습니다.

PRODUCT DETAILS

Metal 14K ?
Weight 2.1gr ?
코인 크기 9mm
반지 폭 3mm ?
제작방식 Direct 3D Printing ?
제작방식 CNC Engraving ?
밴드 형식 Flat Band ?
채색 기법 칠보 Cloisonn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