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mm 엣지컷팅 반지

참고 사항

호수 측정방법
반지 폭과 링게이지 폭이 거의 동일합니다. 따라서, 링게이지의 가장 적절한 링을 선택하면 바로 그 링게이지 표시된 숫자가 호수입니다. 이 반지의 폭은 링게이지의 폭 3.2mm보다 약간 넓은 3.5mm입니다. 최대한 링게이지의 링이 편안하게 착용될 수 있는 크기를 선택하여 호수를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꼭 조이게 링을 선택하다면 약간 넓은 넓이 때문에 더욱 조일 수 있으므로 이점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반호수 제작 가능
반호수란, 예로 10호는 작고 11호는 약간 크다고 느낄 때 10.5호라고 표현할 수 있고, 이 반호수에 맞춰 반지를 제작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이 반지는 반호수 제작이 가능합니다.

17호부터는 엣지컷팅 안될 수도 있음
호수가 커지면 둘레가 늘어나 반지 두께가 얇아져 엣지 컷팅을 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호수가 20호 미만이라면 최선을 다해 엣지컷팅까지는 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호수가 작은 사람은?
이 반지는 16호까지 0.9t의 다이야몬드 엣지 컷팅이 가능한 최소 두께를 기준으로 가격이 산정되었습니다.
호수가 작은 사람은 반지 두께를 좀 더 두껍게 제작하여 작은 호수일지라도 중량 차이가 거의 없도록 제작될 것입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엘텍공대용으로 만들어지는 평반지는 위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좌측부터 3.5mm 컴포어트 밴드반지, 3.5mm 엣지컷팅 반지, 4mm 칠보 실버 반지입니다.

시안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시안

이 반지는 위와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지의 겉면에는 시안에 제시된 글씨체로 Direct CNC Engraving 방식으로 반지 하나 하나를 직접 깊은 각인으로 표현하는 기법으로 제작됩니다.
반지의 폭은 3.5mm이고, 반지의 외곽 모서리는 화장이나 세면시에 모서리의 날카로움으로 얼굴이 상처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Diamond Edge Cutting으로 모서리의 날카로움을 없애고, 미관적으로도 아름다운 형태를 갖을 수 있도록 가공될 것 입니다.

바깥쪽 각인
각인 문구의 최대 길이는 호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공통문구 포함 35자까지 가능합니다.
예: Ewha college of Engineering ABC
공통문구 뒤에 개인 이니셜이나 기타 문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 1505045 *하은 Where Change Begins
공통문구 전체를 생략하고 개인 문구만으로도 제작될 수 있으나, 신중하게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위처럼 한글이 포함되면 영문과 한글 글씨체가 달라져서 전체 균형이 어그러질 수 있습니다.
예 : Ewha college of Engineering 秀珍
위처럼 한문이 혼용되는 경우에도 영문과 한문 글씨체가 달라지므로 신중하게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서에 명기된 전체 글자를 각인하므로 주문서 기록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쪽 각인 - 추가금 6,000원
이 반지는 추가금을 지불하고 반지 안쪽에 추가 각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반지는 반지 안쪽이 평편하기 때문에 한글, 한문, 영문 모두 각인이 가능합니다.
예: 1*0*065_건축(도시시스템)공학과_이*진
위 문구처럼 다양한 표현 방식으로 안쪽 각인이 제작될 수 있습니다.
주문서에 명기된 전체 글자를 각인하므로 주문서 기록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반지 외곽 모서리의 Diamond Edge Cutting과 반지 안쪽의 평편한 Flat Band를 눈여겨 봐주세요.

반지 하나 하나를 CNC로 2.5D의 깊은 각인으로 제작하는 반지입니다.
2.5D Deep Engraving은 글자 획의 굵기에 따라 각인 깊이를 다르게 할 수 있어 각인 글자에 입체감을 줄 수 있어 반지와의 어우러짐을 한층 더 높게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일반적인 반지는 반지 모서리의 각때문에 세면할 때 반지를 빼야 합니다. 자칫 광대뼈등을 스치면서 상처를 낼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 반지에서는 이런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반지 빼고 세면하고 깜빡해서 반지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이런 문제 해결은 덤이구요^^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위해서 Diamond로 깔끔하게 엣지를 깎아낸 반지입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졸업반지

PRODUCT DETAILS

Metal 14K ?
Weight 1.98gr ?
반지 폭 3.5mm ?
반지 최소 높이 0.9t ?
제작방식 CNC Engraving ?
밴드 형식 Flat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