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d1393

2018학년용

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졸업반지

요청하신 내용을 반영한 시안입니다.
반지 제작과 관련된 내용이 조금 길어 질 수 있어서 애래 제작자 의견(Show/Hidd)에 설명을 덧 붙였으므로 이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반지와 관련된 다른 내용을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반지 3.5mm 알아보기
아래 제작자 의견과 시안을 참고하시고 결정된 의견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11월 1일 아트골드

큐빅 셋팅된 양쪽 각인 반지

큐빅 셋팅 관련

큐빅 셋팅이 되기 위해서는 반지 폭 3.3mm에 큐빅을 셋팅하려면 큐빅 자체의 높이 가 있기 때문에 일반 평반지에 비해 두께가 두꺼워져야 합니다. 이 부분은 넓이와 두께만큼의 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격이 높아지는 주 원인이기도 합니다. 샘플로 보신 서울여자대학교의 반지와 폭과 높이가 같게하고 10K 핑크골드로 제작하기 위해서는 반지 제작에 13호 기준 8만원의 예산이 필요합니다. 반지 두께는 1.15mm 정도가 될 것이고, 중량은 2.13gr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쪽 각인 관련

반지 안쪽에 추가 각인을 하는 것은 6,000원의 추가금이 있습니다. 다만, 이 추가금은 다음 기수에는 4,000원, 그 다음부터는 2,000원으로 고정됩니다. 또한 25자 정도까지도 각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문구까지도 각인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 부분의 내용을 바깥쪽 목련부분에 포함하여 각인한다면 이 비용은 추가되지 않기 때문에 전면에 이니셜까지 같이 각인하는 학과도 많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지 가격 관련

반지 가격은 여자 13호를 기준으로 제시하였기 때문에 구성원의 호수 분포가 접수되어야 정확한 가격을 산정할 수 있고, 입금이 결정되는 시기의 금값으로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금시세 또한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가 포함되여 있다면 반지 전체의 둘레에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 부분 또한 큰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조합하여 어느 정도 의사 결정 방향을 정하면, 좀 더 상세한 접근이 가능한 시안을 만들고 분석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추가시안

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졸업반지

요청하신 추가 시안입니다.
시안 확인하시고, 자세한 내용은 제작자 의견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11월 3일 아트골드

평반지 양쪽 각인 핑크골드 반지

두께에 따른 가격 차이 안내

요청하신 반지에 최소두께는 0.8mm 정도가 되어야 하고, 이 두께로 16호를 기준으로 제작하려면 안쪽각인 비용을 포함하여 63,000원이 필요합니다.
최소 두께보다는 0.9mm 두께를 추천드리며, 이 두께로 제작하려면 71,000원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기준 호수 16호는 전체 반지 호수가 접수된 후에 평균호수를 구하여 16호보다 작으면 좀 더 두께가 두꺼워지고, 크면 조금 얇아지는 방법으로 두께가 보상되여 제작될 것 입니다.

10K 핑크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

10K 핑크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핑크골드 자세히 알아보기

틀 제작 비용에 대한 참고 사항

일반적인 업체들은 반지를 만들기 위한 틀(가다) 비용을 별도로 10만원 ~ 30만원까지 별도 청구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틀 비용을 계산하면 5개의 반지를 만드는 것보다 틀 비용이 더 들어가는 경우도 있어 학생들에게는 큰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다만, 아트골드에서는 이 비용을 받지는 않지만 저희도 일정 비용이 소요된다는 점을 알고는 있어야 할 듯하여 첨언합니다.

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졸업반지 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졸업반지 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졸업반지 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졸업반지

졸업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2018년 2월 5일 아트골드

2018년 Summer

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졸업반지

요청하신 내용을 반영한 시안입니다.
확인하시고, 이상이나 수정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9월 5일 아트골드

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졸업반지 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졸업반지 경희대학교 생체의공학과 졸업반지

졸업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2018년 9월 20일 아트골드



최신 페이지로 고쳐 새로 보기

시안 수정등으로 수정된 사항이 보이지 않을 때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아래의 원하는 sns를 클릭하면 이 페이지의 내용이 담긴 주소(url)를 공유해야 할 사람들에게 바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