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블루윙즈 축구단 1423

시안

수원삼성블루윙즈 졸업반지 시안

요청하신 마크와 내용을 반영한 시안입니다.
시안에서 마크가 너무 날카로워 약간 녋힌 디자인을 추가하였습니다. 비교 검토하셔서 결정해 주시면 지정해준 스타일로 제작할 것 입니다. 반지 안쪽의 문구는 예시된 내용을 반영하여 제작될 것이며, 감독용 반지의 안쪽 문구는 원하는 내용을 반영하여 제작될 것 입니다.
감독용 반지는 반지 폭을 녋히고, 반지 바깥쪽은 Diamond Edge Cutting으로 얼굴을 보호하고, Comfort Band로 손가락이 편한 스타일의 반지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위 2가지 특별한 가공에 대하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iamond Edge Cutting 알아보기
컴포어트 밴드 스타일 특징 알아보기

제작자 의견

어제 상담 시에 초등학생에게 금반지를 맞춰주는 것은 손가락도 성장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1~2년 정도 후에는 반지 착용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추천하지 않으며 은반지로 기념하면 어떻겠느냐는 의견을 드렸었습니다. 하지만, 시안을 준비하면서 조금 생각해보니 '흘린 땀과 노력을 너무 가볍게 생각했구나' 하는 자책감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1~2년후에 조금 손가락이 커진다면.... 호수를 늘려주면 되겠다는 생각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자신 꿈과 노력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상기시킬 수 있는 심볼이 될 수 있다면 돈이 문제가 아니고 그들이 갖게될 프라이드가 우선이라는 생각했습니다.
1~2년 후에 성장해서 반지가 작다면,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호수를 늘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10월 19일 아트골드

학생용

감독용

축구부원들의 졸업을 축하드리며, 꿈이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2018년 11월 20일 아트골드

최신 페이지로 고쳐 새로 보기

시안 수정등으로 수정된 사항이 보이지 않을 때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Message 보내기

안녕하세요.
시안 확인, 수정, 기타 의견을 주시면 접수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진행자 이름으로 된 메시지만이 제작 의견에 반영됩니다.
이 메시지 버튼은 제작이 완료되어 수령된 후에는 자동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