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 간호학과 졸업반지 1432

시안


요청하신 문구를 표현한 시안입니다. 2가지 글씨체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확인하시고, 이상이나 수정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12월 28일 아트골드


요청하신 기울임체를 적용하기 위해서 시물레이션으로 잘 각인될 수 있는지를 시험하면서 준비한 시안입니다. 시안 1)번은 기본체이고, 시안 2)번은 기울임체로 했을 때 적절하게 나올 수 있는 글자 최대 크기를 시물레이션으로 결정한 것이고, 시안 3)번은 모노타입 글씨체로 가장자리 여유를 최소화하면서 가장 적절한 크기를 시물레이션으로 결정한 것입니다. 꼭 해야 한다면 3)번 글씨체를 추천드립니다.
아트골드 의 2.5D 각인과 일반 업체의 각인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 차이점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12월 28일 아트골드

용인송담대 졸업반지 용인송담대 졸업반지 용인송담대 졸업반지

졸업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1월 31일 아트골드

적용 기술

Perfect Arch
가장 아름다운 형태는 대부분 원의 중첩이나 원과 선의 적절한 만남으로 이뤄집니다. 가장 완벽한 원의 일부(Arch)를 반지 폭에 맞게 맞춰 가공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조형-세공-광택의 모든 과정에서 발생하는 미세한 떨림조차도 이 완벽함을 표현하는데 흠이 되기 때문입니다. 유리판 위를 직선으로 굴러가는 진주와 미세하게 휘어져 굴러가는 진주의 가격이 2배 이상 차이가 나는 것을 대부분의 소비자가 잘 모르지만, 전문가는 그 완벽함의 가치를 인정합니다. 이러한 미세함을 극복하는 기술이 아트골드가 귀금속에서 추구하는 '아트(Art)'입니다.

참고 사항

종종 2.5D 각인과 레이져 각인(?) 사이에서 혼동하는 경우가 있어 참고하실 내용을 첨부합니다. 옆 사진은 모대학 학과에서 지난해 수백만원을 손해본 결과물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손해본 진실 알아보기

아래 사진은 3mm로 제작되었던 반지 사진입니다. 0.2mm 작기때문에 거의 같은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신 페이지로 고쳐 새로 보기

시안 수정등으로 수정된 사항이 보이지 않을 때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아래의 원하는 sns를 클릭하면 이 페이지의 내용이 담긴 주소(url)를 공유해야 할 사람들에게 바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

Message 보내기

안녕하세요.
시안 확인, 수정, 기타 의견을 주시면 접수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진행자 이름으로 된 메시지만이 제작 의견에 반영됩니다.
이 메시지 버튼은 제작이 완료되어 수령된 후에는 자동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