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링반지

세상에서 가장 긴 각인과 완벽한 링반지

선물

삶 그 자체가 선물이고, 우리 일상에는 수없이 주고 받은 선물들이 켜켜이 숨어있다. 선물에 깃든 의미가 젊음을 함께한 학창시절을 상징한다면, 세상의 어떤 기념품보다 값진 선물이 졸업반지일 것 입니다.

링반지 디자인 시안

 공식 마크 반지 디자인

1.5mm 두툼한 두께

보통 1mm 정도 두께의 시중 은반지는 종이를 말듯이 반원 띠를 둥글게 말아서 만들기 때문에 얇고 이음 부분이 있어 있어 싼 티가 납니다. 반면, 아트골드의 통 주물 링반지는 1.5mm 두께의 투툼함과 측면 각 엣지, 이음매 없는 통으로 완벽한 세공을 거치기 때문에 반지 그 자체로 아름답습니다.

거의 변색이 없는 높은 순도

칠보 소성에 필요한 은은 순도가 높아야 하고, 이러한 높은 순도와 은의 변색은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어 아트골드에서 제작하는 은반지는 태생적으로 변색이 거의 없는 순도 높은 은으로 제작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긴 안쪽 각인

가장 완벽한 형상으로 마무리된 링반지 안쪽에는 개인 이니셜을 포함하여 원하는 문구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인된 문구에는 엔틱처리를 하여 각인된 글씨만 검게 보이는 공정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10호 미만은 최대 25자, 10호 이상은 최대 35자까지 각인이 가능하므로 원하는 거의 모든 문구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특수문자나 간략한 이모티콘도 가능합니다.


누구에게 어울리는 반지

 졸업반지

특수 장비로 완벽한 링반지 볼륨 가공

손재주 만으로 완벽한 링반지의 볼륨을 만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아트골드의 링반지 볼륨은 불안정한 손재주에 의존하지 않고 완벽한 볼륨을 표현하기 위한 특수 장비가 갖춰져 있습니다. 동그란 원을 그릴 때 컴파스가 필요하듯이 완벽한 제품을 위해서는 이에 맞는 맞춤 장비가 필요합니다.

 졸업반지

완벽함은 디테일있다

반지의 측면의 얇은 평면 띠를 주의깊게 봐야 합니다. 세심한 세공의 흔적이고, 반지를 반지답게 만드는 디테일이니까요. 완벽한 가공과 디테일까지의 세심함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졸업반지

명료하고 깔끔한 안쪽 각인

스크랫치 정도의 6자를 레이져로 표현하는데 최저 3000원이 추가됩니다. 추가로 깊게 각인하려면 더 추가되고 6자를 넘으면 더 추가되고.... 아트골드 각인은 레이져의 수십배 깊이로 아주 깊게 각인됩니다. 깊게 각인된 글씨에 엔틱처리로 검은 글씨처럼 보이는 추가 처리까지.... 완벽한 반지를 만들기 위한 아트골드의 노력입니다. 각인을 위한 별도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졸업반지

가격 그 이상의 반지

고민하고 망설이는 학과를 위해서 파격적으로 준비한 아트골드의 최고 상품입니다. 물론, 은반지로 이보다 더 낮은 가격대의 반지도 가능하지만, 가성비 갑(甲)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품격과 가격을 고려한다면 이 만한 반지가 없습니다. 남녀 모두에게 무리없는 스타일이고, 하나쯤은 제대로 된 은반지를 갖고 있는 것도 손가락 코디를 위해서 좋습니다.
이 반지 가격에는 반지 케이스, 반지 쇼핑백등 포장 비용까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반지 가격은 제시된 가격보다 훨씬 아래입니다.
고민이 많은 학과라면 이 반지를 선택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버반지 참고

1. 착용한 상태에서 목욕이나 샤워를 하세요

실버는 대표적인 천연 안티-바이러스 물질입니다.
착용중에 세균이나 오염물질과 반응한 실버를 깨끗이 씻어 내는 것은 샤워와 함께하시면 좋습니다.
개운한 샤워 후에 반짝 반짝 빛나는 실버를 볼 수 있다면 건강하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2. 실버 색깔이 칙칙해 진다면~

예쁘게 잘 착용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반지의 광택이 없어지고 칙칙해 보일 때가 있습니다.
몸이 좋지 않다는 이상 신호입니다. 식은 땀이 난다거나, 으슬으슬 춥다거나 등등도 이상 신호이지만, 은반지는 이 보다 조금 먼저 색깔이 칙칙해 집니다. 건강한 땀과 달리 식은 땀에서는 역겨운 냄새가 나는데, 이는 땀으로 몸의 독소가 배출되기 때문에고, 이 독소가 은반지 색깔을 칙칙하게 만드는 원인이므로, 은반지 색깔이 칙칙하다면, 감기나 몸살이 올 가능성이 높은 상태입니다. 미리 미리 휴식하시고, 컨디션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이 반지는 Natural Silver 그 자체 입니다.

유럽 초기의 은화는 순도 99%의 은으로 만들었는데, 너무 물러 잘 닳고 모양이 휘어지는 단점이 있어서 강도를 높이고 은의 아름다운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92.5%의 순은과 7.5%의 동은 혼합하여 사용하면서 법정순은(Sterling Silver)라고 부르게 되었고, 이 함량이 전세계적으로 활용되면서 법정순은이라는 용어가 탄생되었습니다. 이 법정순은 함량이 그대로 쥬얼리에도 활용되어 925라는 별칭이 붙게 되었고, 92.5%의 은을 일컽는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다만, 이 함량이 서양 쪽에는 문제가 없지만, 동양 쪽에서는 변색 잘 되는 문제가 있는 합금이라는 것 입니다. 가장 큰 원인으로 보는 것은 서양에 비해여 나트륨 농도가 높은 음식을 선호하기 때문에 배출되는 땀의 염도가 높기 때문 인 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식생활이 많이 바뀌어 예전과는 체질이 많이 달라졌지만, 그래도 높은 편이라서 은반지의 변색이 잘되는 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 아트골드의 은반지는 800℃이상에서 여러번 구워야 하는 제품이라서 일반적인 92.5%의 순도는 한번만 구워도 시커멓게 변해버려서 칠보를 채색하는데는 매우 부적절합니다. 다행이 순도가 훨씬 더 높은 실버 합금을 개발하여 칠보 채색에 적합한 합금을 개발하면서 부가적으로 땀의 염도가 높은 동양인에게도 변색이 거의 되지 않는 실버 합금이 얻어졌습니다.
Silver의 Natural Color를 쥬얼리로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및 제작

이 반지는 이베트가 없습니다.

첫 구매 혜택도 없고, 아무리 수량이 많아도 이 반지에는 혜택이 없습니다.